생활관련 팁

김해공항 리무진 버스 서면/부산역행 안내

김해공항으로 갈 수 있는 대중교통편은 버스, 지하철, 택시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중 리무진 버스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짐이나 캐리어 등 관리하기 편리하기도 하고 정류장도 호텔이나 백화점, 터미널 이나 역, 관광지와 연계되어있어 이동하기도 좋습니다.

한국공항공사

그 중 서면/부산역행 리무진 버스 정리입니다. 기본 요금은 현금/카드 모두 6천원입니다. 김해공항 내에서 승하차 위치는 국내선 및 국제선 1층의 2번 승차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운행간격은 30~40분 간격으로 되어있습니다.

기본 김해공항 출발 운행경로는 국제선 -> 국내선 -> 서면롯데호텔 -> 서면1번가 -> 현대백화점 -> 부산진역 -> 부산역 -> 토요코인호텔 -> 중앙동 -> 연안여객터미널 -> 남포동 -> 충무동 입니다.

부산역에서 출발충무동 -> 남포동 -> 연안여객터미널 -> 중앙동 -> 영주동 -> 부산역 -> 부산진역 -> 현대백화점 -> 서면쥬디스태화 -> 서면롯데호텔 -> 국제선 -> 국내선 순으로 영주동서면쥬디스태화 정류소가 추가되어 있으니 공항가시는 길이면 참조하시면 좋습니다.

운행시간 김해공항 기준으로 첫차는 6시 50분, 막차는 22시 00분 입니다. 28회 운행되구요. 9시, 14시, 19시, 21시, 22시 시간대에는 한번씩만 운행되니 비행기 도착 시간 등 확인해 보시구요.

리무진 버스 서면/부산역행 김해공항 출발시간 안내
시간 시간
16시 00분, 30분 17시 10분, 50분
18시 20분, 50분 19시 20분
20시 00분, 40분 21시 20분
22시 00분(막차)

부산역 -> 김해공항 리무진 버스는 충무동 출발으로 15시 20분이 첫차이고, 막차는 19시 30분 입니다.

공항으로 가실 때 참고하시구요.

역시 여행갈 때는 관련 캐리어나 짐 등 이동면에서 자가용을 이용하는게 편리하긴 하지만,

길막힘 등 교통상태나 주차비 등 생각해 볼 때 리무진 버스 이용도 고려해 볼만 합니다.